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장원영 부상투혼 이게 바로 프로 아이돌

by 다섯단어 2022. 1. 16.
반응형
이게 바로 프로 아이돌

아이즈원 출신이자 현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무대에서 부상 투혼을 발휘하며 프로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아이브는 '웰컴 K팝 클릭 콘서트'에서 '일레븐', '댓츠 마이 걸', '테이크 잇'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댓츠 마이 걸' 안무 도중 바닥에 무릎을 꿇는 동장을 하다 장원영이 부상을 당했고 피가 흘렀는데요, 처음에는 인지하지 못하다가 손에 묻은 피를 확인 후 잠시 동안 당황한 기색을 보였지만 프로 아이돌답게 끝까지 완벽한 무대를 펼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 냈습니다.

 

보기 좋은 모습

이 무대를 본 많은 네티진들은 "역시 프로다", "노력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꽤 큰 부상인 것 같은데 걱정이 된다"등의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태도 논란은 저 멀리

이에 앞서 장원영은 예전 '일레븐' 무대에서 제대로 안무를 소화하지 않는다는 비판을 들으며 '태도 논란'에 휩싸였던 적이 있는데요, 그 이후에 논란을 의식한 듯 모든 무대에서 파워풀하게 안무와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한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차세대 대표 아이돌

한편 아이브는 최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 출연없이 1위 트로피를 차지했는데요, 데뷔한 지 7일 만에 무서운 기세로 1위를 기록했던 아이브는 '일레븐'으로 음악 방송에서 무려 8관왕을 수상하며 차세대를 책임지는 대표 아이돌로서 점점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