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오뚠 온유 합류
'주린이' 샤이니 온유가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 새롭게 합류합니다. 많은 구독자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시리즈가 진행 중인 '개미는 오늘도 뚠뚠' 시즌 5에 샤이니 온유가 합류하며 노홍철, 김종민, 미주, 딘딘 등의 개미들과 함께 파란만장한 실전 주식 투자를 벌입니다.
투자 회사 설립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챕터 5에서는 개미군단이 직접 '뚠뚠 인베스트'라는 투자 회사를 설립해 본인들의 투자를 하는 것은 물론, 공개 모집을 통해 선별된 일반인 고객들의 실제 주식 투자를 도울 예정으로 더욱 흥미 진진한 이야기를 보여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새롭게 합류하게 된 새로운 개미 샤이니 온유는 새로운 챕터를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진기 사원입니다"라는 실명 소개와 함께 등장한 온유는 "500만 원을 투자해 5천만 원을 만든 적이 있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투자 실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여기에 난데없이 김종민, 미주와 코믹댄스 배틀을 펼치는 등 흥이 넘치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앞으로 개미군단에 새롭고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았습니다.
일반인 인턴 참가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에서는 90년대 생 일반인 개미 투자자들이 인턴으로 합류하며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해 줄 예정입니다. 사회 초년생인 주린이 개미, 주식으로 손해를 본 떡락 개미 등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를 가진 출연자들이 개미군단과 호흡을 맞추며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투자와 웃음을 전달합니다.
실전 투자와 유익한 정보 쏟아진다
연출을 맡은 박진경 CP는 "챕터 1에서 완전 초보 주린이들을 위한 기초 투자 체력을 갖추고 챕터 2부터 자동차, 보복 소비, 언택트 등 주식의 핫 트렌드를 주제로 삼아 실전 탐구를 갖췄다. 그리고 이번 챕터 5에서는 여태까지 해왔던 것들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전 응용 편이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라며 본격적인 투자에 대한 예고를 했습니다.
이어 "투자회사 '뚠뚠 인베스트'라는 새로운 콘셉트 속에서 뉴 페이스로 합류한 온유와 MZ세대 일반인 주린이들의 활약이 더해져 지금까지와 또 다른 재미와 유익한 정보들이 쏟아져 나올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런 평범한 일반인 주린이들을 도와줄 수 있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