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권리세 7주기 지금도 안타까운 그 사고..

by 다섯단어 2021. 9. 7.
반응형
그 당시 사고

레이디스 코드의 故 권리세의 7주기가 됐습니다. 권리세는 2014년 9월 3일 빗길에서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이 탄 차량이 대구에서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지며 전복됐습니다.

반짝 반짝 빛나던 재능

이 사고로 인해 멤버인 고은비가 사망하게 됐고 당시 권리세도 큰 부상을 입어 곧바로 중환자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고 4일 뒤인 9월 7일에 향년 23세의 어린 나이로 숨을 거뒀습니다.

 

권리세는 2009년 빼어난 외모로 제5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해외동포상을 수상한 후 2011년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인지도를 얻은 이후 2013년 그룹 레이디스 코드로 정식 데뷔하게 됐습니다.

모든 걸 갖췄던 그룹

레이디스 코드는 뛰어난 비주얼과 그에 못지않은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며 '예뻐 예뻐', '나쁜 여자', 'So Wonderful', 'KISS KISS'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어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러나 데뷔한 지 1년이 채 되기도 전에 큰 사고를 당하면서 너무나도 큰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2016년부터 남아있는 멤버인 애슐리, 주니, 소정이 레이디스 코드로 활동했지만 2020년 재계약을 하지 않으며 팀이 해체돼 멤버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길을 걷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