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리사 지미팰런쇼 다른 멤버들보다 솔로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

by 다섯단어 2021. 9. 4.
반응형
리사 지미 팰런 쇼 출격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첫 솔로 데뷔 무대가 미국 NBC의 간판 토크쇼인 '지미 팰런 쇼'로 확정됐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사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더 투나잇 쇼 스타팅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합니다.

 

지미 팰런 역시 SNS를 통해 "Surprise! @BLACKPINK's Lisa in coming to Fallon Tonight on 9/10 to perform her first solo single LALISA"라는 글을 올리며 리사가 솔로 싱글 라리사를 들고 찾아오는 것을 전하며 시청자들과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타이틀 곡 LALISA

리사는 '지미 팰런 쇼'에서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인 'LALISA' 무대를 처음 보여줄 계획입니다. 전 세계 많은 글로벌 팬들에 기대하고 기다려온 리사의 초특급 무대가 준비된 만큼 폭발적인 성원과 화려한 연출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직 LALISA에 대한 구체적인 곡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리사의 정체성을 녹여낸 음악과 여태까지 그가 보여줬던 카리스마를 뛰어넘는 최정상의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솔로가 기대되는 이유

빼어난 춤 실력과 랩 스킬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모와 모델 못지않은 몸매로 언제나 주목받아온 리사는 그동안 블랙핑크 내에서 멤버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도 솔로 파트에서는 강렬한 몰입감으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어 왔습니다. 그랬던 그가 이제 오롯이 자신만의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블랙핑크 안에서도 가장 많은 팔로워 숫자를 보유하고 있는 등 글로벌 인지도가 가장 높아 앞서 나와 성공적인 스코어를 기록한 제니와 로제 못지않은, 그보다 더 높은 성적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새 역사를 쓴다

현재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LALISA'는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나흘 만에 선 주문량 70만 장을 넘기며 K-POP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새 역사를 예열하고 있습니다. 리사의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10일 0시,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지미팰런쇼는?

한편 리사가 첫 솔로 무대를 보여줄 '지미 팰런 쇼'는 배우 겸 코미디언인 지미 팰런이 진행을 맡고 있는 미국 최고의 인기 토크쇼 중 하나입니다. 여태까지 출연했던 게스트만 해도 버락 오바마, 도널드 트럼프, 힐러리 클린턴 등 대통령을 포함한 정치인들은 물론 레이디 가가, 브래드 피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아리아나 그란데 등 전 세계적인 슈퍼스타들이 출연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