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송혜교 SNS 글 하나에 5억 정도 합니다

by 다섯단어 2021. 8. 4.
반응형
TMI뉴스

'TMI뉴스'에서 배우 송혜교가 피드 1개당 무려 5억 원의 가치를 낸 스타로 선정되며 화제가 됐습니다. 4일 예능 'TMI뉴스'가 방송됐습니다. 이날 코요테 신지와 아이들 소연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신지와 (여자) 아이들에게 본인들의 TMI를 묻는 질문에 신지는 "언젠가 꼭 전현무 만났어야 한다"라며 과거 리메이크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아이들은 '덤디덤디' 곡 가사에 '전현무 선물'이라고 들리는 부분이 있다고 언급하며 전현무가 커피차도 선물할 정도라고 언급했습니다. 거기에 소연은 "그 가사 때문에 전현무가 뭔가 더 친절해지신 것 같다"라며 웃음을 전했습니다.

톱 광고 모델 송혜교

한편 이번 'TMI뉴스'에서는 몸값이 금값! 광고 모델료 비싼 스타 BEST13 순위가 공개됐습니다. 송혜교는 12위에 랭크되며 과거 중학교 시절 교복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가을동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태양의 후예'등 원조 한류스타로 사랑받으며 데뷔 후 25년 넘도록 한 해도 빼놓지 않고 광고 촬영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게시글 하나의 가치

또한 송혜교의 광고 파급력은 36억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말하며 세계적 패션지인 W상 따르면 송혜교가 올해 초 개인 SNS에 올린 명품 브랜드 게시물 한 개의 가치가 약 47만 달러, 한화로 5억 4천만 원의 가치가 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