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써니 단독MC 써니를 가르칠 수 있는 아이돌이 있을까

by 다섯단어 2021. 8. 10.
반응형
써니 단독 MC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써니가 웹 예능 '전설의 연습생'으로 첫 단독 예능 MC 도전에 나서게 됐습니다. 라이프타임은 "써니가 웹 예능 '전설의 연습생'에서 노래, 춤, 예능감까지 모든 게 완벽한 15년 차 연습생 순규로 변신한다"라고 밝혔습니다.

15년 차 연습생 순규

'전설의 연습생'은 써니의 데뷔 후 첫 단독 진행 웹 예능으로 소녀시대의 써니가 아닌 부캐 '15년 차 전설의 연습생 순규'로 변신해 아이돌 게스트에게 한 수 배우는 완벽히 전세가 역전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입니다.

 

순규는 상암동 방송계가 15년째 주목할 정도로 비주얼, 춤, 노래, 예능감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지만 미스터리하게 데뷔하지 못하고 있는 연습생계의 전설적인 인물로 방송에서는 소문을 듣고 찾아온 아이돌 게스트가 순규에게 '데뷔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은 물론 팬들이 보내준 '아이돌 맞춤형' 밸런스 게임도 진행하는 등의 내용이 담길 예정입니다.

써니를 가르쳐라

현역 아이돌들이 아이돌의 교과서라고 부르는 소녀시대 써니에게 게스트들이 어떤 데뷔 꿀팁을 알려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화려한 아이돌 게스트 라인업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첫 번째 게스트부터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려욱이 출연을 확정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누구나 인정하는 SM 예능돌 은혁과 려욱 그리고 써니가 어떠한 예능 케미를 보여줄지 은혁과 려욱은 써니에게 어떠한 가르침을 건네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