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재진 미복귀 전역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이 오늘 미복귀 전역했습니다. 2020년 1월 입대한 이재진은 최근 마지막 휴가를 나왔고 국방부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결정한 미복귀 전역 방침에 따라 부대로 복귀하지 않고 만기 전역하게 되었습니다.
미복귀 전역이란
미복귀 전역은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자주 나오는 용어인데 군인이 휴가를 나오면 당연히 부대로 복귀를 해야 하지만 제대 전에 마지막 말년 휴가를 나온 장병들은 굳이 부대로 복귀할 필요 없이 바로 전역하는 것을 뜻합니다.
샤이니 키, 빅스 엔, 정진운, 엑소 시우민, 디오 등도 미복귀 전역을 했습니다.
다재다능함의 끝판왕
이로써 지난 4월 전역한 이홍기에 이어 이재진은 FT아일랜드에서 두 번째 군필자가 되었습니다. 이재진은 FT아일랜드의 베이시스트로 맡고 있으면서도 '리치맨', '언니는 살아있다', '못말리는 결혼' 등 다수의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활발한 배우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 악기 외에 보컬 실력도 뛰어나 일본에서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호평받기도 했고 뮤지컬 '사랑했어요', '귀환' 등에서 매력적이면서 감수성 깊은 음색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함을 한껏 뽐내기도 했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무사히 잘 마친 이재진은 V 라이브를 통해 전역 기념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먼저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