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현주 특별출연 지금 이 상황에서? 자신의 의지일까?

by 다섯단어 2021. 7. 13.
반응형

그룹 에이프릴 출신의 배우 이현주가 웹드라마인 '두근두근 방송사고'에 특별 출연합니다. 이현주는 '두근두근 방송사고'에서 한유라 역할로 출연을 확정했는데 에이프릴의 왕따 논란 이후의 첫 공식 행보라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현주가 출연을 확정한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코로나19 시대에 갑자기 떠오른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배경으로 라이브 커머스 회사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그린 오피스 웹드라마입니다. 여기서 이현주는 여자 주인공의 라이벌인 '한유라'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한유라'는 타고난 외모로 홈쇼핑계의 완판녀로 불리며 쇼호스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스타입니다. 남자 주인공을 오랜 기간 짝사랑해온 인물로 여주인공과는 라이벌 구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현주는 에이프릴 왕따 논란 이후 첫 출연작이라 부담은 되지만 그러면서도 '두근두근 방송사고'의 특별출연에 나서게 된 것은 제작사와의 의리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적지 않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제작사의 워딩을 보면 "이현주는 에이프릴 사태 이후 첫 출연작이라 부담이 되지만 '두근두근 방송사고' 특별출연을 선택한 것은 제작사와의 의리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번 웹드라마를 계기로 배우로서 활동에 재시동을 건 이현주의 활약이 기 된다"라는 내용인데 현재 이현주는 특정 멤버를 괴롭혔다는 '왕따 논란'에 시달리고 있고 아직 마침표를 내지 못한 상황에서 제작사가 이현주의 출연과 에이프릴 사태를 엮으며 노이즈 마케팅을 유도하고 있지 않느냐는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