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2PM 13주년 온라인 팬미팅 그야말로 짐승돌의 정석이자 교과서

by 다섯단어 2021. 8. 12.
반응형
2PM 온라인 팬미팅

2PM이 데뷔 13주년을 맞이해 기념 온라인 패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소통합니다. 2PM은 9월 4일 오후 5시 V 라이브를 통해 'Beyond LIVE -2PM ONLINE FANMEETING <dear. hottest>'를 온라인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온라인 팬미팅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달력, 꽃, 편지지, LP플레이어 등 감성적인 오브제들로 애틋한 분위기를 만들며 팬미팅 콘셉트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완전체

이번 팬미팅에서 2PM은 지난 13년 동안 함께 해준 핫티스트(팬덤 명:HOTTEST)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아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계획입니다. 지난해 9월 준케이, 우영, 닉쿤은 데뷔 12주년을 맞아 온라인 스페셜 이벤트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면 오는 9월 열리는 'Dear. HOTTEST'는 2015년 개최했던 팬미팅 이후 오랜만에 완전체로 만나는 팬미팅입니다.

짐승돌 2PM

대한민국의 대표 짐승돌 2PM은 2008년 첫 싱글 'Hottest Time Of The Day'와 타이틀 곡 '10점 만점에 10점'으로 데뷔하며 전에 없던 건강한 에너지를 앞세운 매력을 보여주며 가요계에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Again & Again', 'Only You',  'Heartbeat', 'I'll Be Back', '하.니.뿐', '미친거 아니야?', '우리집'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지난 6월에는 약 5년 만의 완전체 앨범인 'MUST'를 발매하고 컴백했고 멤버들이 앨범 제작에 직접 참여하며 정성을 들인 7집 앨범은 국내외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보여줬꼬 드라마, 예능 등에서도 활발한 개별 활동을 보여주며 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