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장민호 합류 우리의 국민 맏형 이번에는 국민 아들 된다

by 다섯단어 2021. 9. 23.
반응형
신규 예능 갓파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갓파더'는 현실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아버지와 아들 간의 진실된 마음을 새롭게 만나는 부자관계를 통해 알아가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국민 아버지와 국민 아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국민 아버지' 이순재, 주현, 김갑수를 비롯해 예능계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전 농구감독 허재, 개그맨 문세윤, 가수 장민호가 턱시도를 입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가 된 '웃음 치트키'허재는 국민 아버지들을 만나 국민 아들로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 먹방에 일가견이 있는 문세윤의 합류 역시 '갓파더'의 관전 포인트로 특히나 주현의 성대모사로 이름을 알린 만큼 이 둘의 부자 케미가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장민호 합류

또 국민아들의 마지막 주자인 트로트 가수 장민호는 TV조선과의 계약 종료 후 첫 예능 프로그램 고정 출연에 나서게 됩니다. 아이돌 그룹 유비스 출신이자 TOP 6로 트롯 대세까지 오르며 다양한 매력은 물론 기존에 보기 힘들었던 케미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갓파더' 제작진은 "허재, 문세윤, 장민호 조합은 '국민 아버지'들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본다"라며 "이들을 통해 이상적이면서 공감되는 부자들 간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