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정동원 컴백 트로트 신동의 클래스

by 다섯단어 2021. 11. 17.
반응형
정동원 컴백

트로트 신동 정동원 컴백 소식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데요, 정동원은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로 컴백합니다.

 

더블 타이틀 곡인 '잘가요 내 사랑', '물망초'와 함께 수록곡 '너라고 부를게'는 '미스터 트롯'에서 마스터로 활약한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메이커 조영수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으며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서정적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만남과 이별 그리고 추억에 대한 서정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앨범으로 타이틀 곡 '잘가요 내 사랑'은 소중했던 이들을 떠나보낸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와 아름다운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곡이며, 또 하나의 타이틀 곡 '물망초' 역시 꽃말인 '나를 잊지 말아요'와 어울리게 슬픈 이별을 아름답게 승화시킨 감성적 곡입니다.

 

팬들의 설렘 폭발

또 수록곡인 '할아버지 색소폰'에서는 정동원이 직접 색소폰 연주를 맡으며 팬들에게 색다른 선물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미스터 트롯' 결승에서 불러 트로트 신동의 클래스를 보이며 수많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누가 울어'도 수록되어 있어 팬들에게 큰 설렘을 안기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의 감동을 그대로

여기에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과 듀엣으로 무대를 꾸민 '천개의 바람이 되어', '너라고 부를게', '소녀여', '먼 훗날', '우리 동네', '육십령' 등 각기 다른 매력의 12곡이 꽉꽉 담겨 있어 팬들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