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한지은 출연확정 이민호 예비신부, 소름돋는 미모

by 다섯단어 2022. 4. 4.
반응형
한지은 출연확정

소름돋는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한지은이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 확정했는데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우주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크게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민호 예비신부

이러한 가운데 한지은의 소속사 시크릿 이엔티는 "한지은 배우가 '최고은' 역으로 '별들에게 물어봐'에 합류하게 됐다"라며 "새 작품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한지은이 작품에서 맡은 역할인 '최고은'은 이민호(공룡)의 예비 신부이자 미래 그룹의 외동딸로, 미래 전자 대표로 일하고 있는 그는 당돌한 성격에 지는 것을 싫어하는 자존심 강한 인물로, 오빠에게 지기 싫어 공부도, 후계자 과정도 치열하게 배우며 익히고 있습니다.

 

걸 크러시의 정석

한지은은 적작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날렵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스킬로 강렬한 걸 크러시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이번 작품에서는 또 색다른 걸 크러시 매력과 함께 '배우고 싶은 여성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꼰대인턴'을 통해 주연으로 자리 잡은 한지은은 이어 카카오TV-넷플릭스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드라마 스테이지 2021-EP. 안녕 도로시' 등의 작품을 통해 활약하며 글의 몰입도를 더했는데요, 또 장르물에서도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쉴틈 없는 행보

전 작품인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는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최근 국내 첫 주식 드라마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 출연 소식을 전하고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별들에게 물어봐'를 차기작으로 선택하며 누구보다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