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박민정 캐스팅 얼굴을 보면 모두가 다 아는 그녀

by 다섯단어 2021. 8. 17.
반응형
당신이 잠든 사이 캐스팅

배우 박민정이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는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던 부부가 갑작스럽게 일어난 사고로 인해 아내의 기억상실을 마주하게 되는 작품으로 영화 '텔미 썸딩', '접속' 등을 연출했던 장윤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작품의 역할

영화에서 박민정은 덕희(추자현)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미술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영미'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덕희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한 만큼 준석(이무생)과도 자연스레 가깝게 지내고, 이해심 깊으면서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명품 배우 박민정

박민정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가슴 절절한 모성애를 가진 중전,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 당차고 굽힐 줄 모르는 강단있는 기자등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보여주며 진정성 있는 열연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뽐내 왔습니다.

 

드라마 '대풍수', '육룡이 나르샤', '기억', '낭만닥터 김사부', '무법 변호사', '아무도 모른다' 영화 '비상', '후궁: 제왕의 첩', '리얼', '여곡성', '덕구' 등에서 완벽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박민정입니다.

 

이러한 박민정이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번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영미의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 낼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영미로 완벽하게 녹아들어 극의 몰입도를 끌어 올려줄 그의 모습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