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오종혁 전속계약 클릭비를 기억하십니까

by 다섯단어 2021. 8. 18.
반응형
오종혁 계약 체결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난 오종혁이 블레스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블레스이엔티측은 "배우 오종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깊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기로 한 만큼 앞으로 오종혁의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오종혁

1999년 록과 댄스를 조합한 7인조 밴드 클릭비의 멤버로 '보라빛 향기', '아주 오래된 연인들', '너에게', 'Dreamming', '보라빛 향기', 'To Be Continued', '백전무패' 등의 곡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에 배우로 전향하면서 드라마 '살맛납니다', '힐러' 영화 '치즈 인 더 트랩' 뮤지컬 '온에어 시즌 2', '쓰릴미', '그날들', '신과 함께', '1976 할란카운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정글의 법칙', '도시어부', '강철부대' 등 예능에서도 자신의 활동 영역을 넓히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은 물론이고 감동까지 선사해준 바 있습니다.

소속사 블레스이엔티

최근 결혼 후에 아내와 함께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던 오종혁은 이번에 블레스이엔티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한편 블레이스이엔티에는 오종혁을 비롯해 유선, 박현숙, 정애연, 서하준, 윤병희, 김귀선, 유지연, 채송아, 지남혁, 강은혜, 하정민 등 다수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어 앞으로의 오종혁의 배우 활동에도 큰 날개를 달 전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