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용대 라켓보이즈 그래도 배드민턴 예능은 신선하지 않나요?

by 다섯단어 2021. 9. 13.
반응형

 

새로운 배드민턴 예능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이자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용대가 새로운 예능 '라켓보이즈'에 출연합니다. '라켓보이즈'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로 배드민턴에 진심인 새내기들이 전국의 고수들과 도장깨기를 거쳐 전국 대회까지 참가하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용대 장수영 장성규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국가대표 출신의 이용대가 감독을 맡으며, 이용대는 '흥'이 나는 연예인 배드민턴 동회회를 이끌며 올림픽에서의 뜨거운 열기를 생활 체육으로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여기에 '장기린'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전 국가대표 장수영이 지원 사격에 나섰습니다. 또한 방송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장성규가 함께 '라켓보이즈'를 이끄는 동호회 회장이자 MC로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함께 땀흘릴 멤버는?

'라켓보이즈'는 이들이 합심해 배드민턴의 숨겨진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전망입니다. 이와 함께 코트 위어서 땀 흘릴 국가대표급 '흥'이 넘치는 멤버가 누가 될지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용대는 직접 연예계에서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멤버 스카웃을 위해 나서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영상을 올리며 "목표는 제일 높은 곳"이라며 "다리가 후들거릴 때까지 해보자"라고 말했습니다.

 

'라켓보이즈'는 트렌디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 국민의 스포츠인 배드민턴을 더욱 알리고 멤버들의 도전과 열기로 맑은 웃음을 만들어 내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