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주빈 전속계약 독보적 비주얼

by 다섯단어 2022. 4. 30.
반응형
이주빈 전속계약

배우 이주빈이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앤드마크는 "남다른 비주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주빈은 안정된 연기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 연기는 물론 광고, 예능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빛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독보적인 비주얼

독보적인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주빈은 '미스터 선샤인'으로 데뷔해 '안녕 드라큘라', '그 남자의 기억법'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멜로가 체질'에서 4차원 매력을 가진 이소민 역을 맡아 때로는 가볍고 때로는 진지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호평받았습니다.

 

섬세한 연기력

이후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포토그래퍼 이효주 역을 연기하며 독보적인 외모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는 어떤 수단도 가리지 않는 이효주 캐릭터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또한 올해 공개되는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 '종이의 집' 한국판 리메이크와 넷플릭스 '연애대전', '닥터로이어'에 연달아 캐스팅되면서 차세대를 책임질 라이징 스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종합 엔터사 앤드마크

이렇게 다채로운 매력으로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이주빈이 앤드마크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앤드마크는 김다미, 김현수, 김혜준, 김아현, 백진희, 박진주, 신시아, 정동훈, 차유진 등이 속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