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지현 힐링산장 두 번의 결혼과 두 번의 이혼 아픔을 치유한다

by 다섯단어 2021. 10. 10.
반응형
이지현 방송 출연

걸그룹 쥬얼리 출신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으며 배우로도 활동했던 이지현이 약 7년 만에 방송 프로그램에 모습을 보이게 됐습니다. 그녀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 2'로 이지현은 최근까지의 근황과 함께 7년 만의 외출에 대한 안타까운 속사정을 밝힐 예정입니다.

 

힐링산장 시즌 2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 - 줄을 서시오 시즌 2' 측은 "쥬얼리 출신으로 배우 활동을 했던 이지현이 첫 힐링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낸다. 정광렬, 이수영, 허경환과 함께 지난달 충남 보령에서 이미 촬영을 마쳤다"라고 밝혔습니다.

 

'힐링 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중심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으로 인간미 넘치는 전광렬이 산장지기로, 이수영과 허경환이 산장 매니저로 힐링이 필요한 게스트에게 맞춤형 활약을 펼칩니다.

 

이지현 힐링

이들의 맞춤 힐링 선물을 받은 첫 게스트는 약 7년 전 방송계를 떠난 이지현입니다. 결혼과 이혼으로 인한 주변의 시선으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인생을 연 그녀는 용기를 내어 '힐링 산장 2'의 문을 열었습니다. 그녀는 홀로 육아를 하는 지친 일상을 공개했고 힐링 산장 세 사람이 준비한 힐링 코스를 따라 마음을 정화시켰다는 후문입니다.

 

두 번의 아픔

한편 이지현은 걸그룹 쥬얼리의 멤버로 화려한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방송을 쉬는 공백기 동안 두 차례 이혼하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2013년 3월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해 3년 만인 2016년 협의 이혼했고, 이듬해 9월 안과 의사와 재혼했지만 다시 한번 파경을 맞게 됐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