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진이 캐스팅 최고 미녀 황신혜 딸 역시 대단한 유전자

by 다섯단어 2022. 9. 1.
반응형
황신혜 딸 이진이 캐스팅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미녀 중 한 명인 황신혜의 딸로 알려진 이진이가 '멘탈코치 제갈길'에 캐스팅되며 작품 행보를 이어가는데요, 이진이가 출연하는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은 멘탈 코치가 된 전 국가대표 선수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와 맞서 싸우는 스포츠 드라마입니다.

 

이진이는 작품에서 은퇴한 전 체조선수인 수지 역할을 맡게 되는데요, 수지는 선수 시절 경기에서 판정에 불복하며 갑작스레 은퇴를 선언한, 그야말로 체조계의 이단아입니다.

 

드라마 흥미 높인다

주인공인 제갈길(정우)로 인해 비슷한 처지의 사람들을 만나며 벌어지는 여러 사건들 속에서, 유쾌하면서 당돌한 활약으로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예정인데요, 범상치 않은 서사를 지닌 인물인 만큼 당찬 매력의 이진이와 톡톡 튀는 성격을 가진 수지가 만나며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역시 대단한 유전자

황신혜의 딸로 유명한 이진이는 대단한 유전자를 그대로 이어받은 듯한 빼어난 비주얼을 바탕으로 2015년 '고교 10대 천왕'과 '엄마가 뭐길래'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미스터리 신입생', '전지적 짝사랑 시점', '복수노트', '직립 보행의 역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또한 2019년에는 '너의 여자친구'로 스크린 데뷔까지 성공했는데요, 이로 인해 경쟁력 있는 연기자로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높은 경쟁을 뚫고 NBC 유니버설 산하 제작 작품 '트레드스톤'에도 출연해 수준 높은 외국어 실력과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글로벌 배우 탄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그야말로 만능 엔터테이너

최근에는 연기뿐만 아니라 화가로도 활약하며 개인 유튜브 채널인 '지니콘'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며, 영화, 드라마의 배우 영역은 물론이고, 광고, 예술 등 그야말로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보여주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