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임영웅 1위 식을줄 모르는 인기와 박군의 추격

by 다섯단어 2021. 7. 25.
반응형
임영웅 브랜드 평판 1위

임영웅이 7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 기업 평판 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를 추출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지수로 측정한 브랜드 평판 지수를 분석했습니다.

트로트 TOP3

분석 결과 1위는 임영웅이 차지했습니다. 임영웅은 브랜드 참여지수 3573513 미더잊수 3409131 소통지수 3236515 커뮤니티 지수 3186125를 기록하며 브랜드 평판지수 13,405,284로 분석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6월 브랜드 평판 지수와 비교해 8.49% 상승한 수치입니다.

 

2위는 이찬원으로 브랜드 평판지수 6,017,325를 기록하며 6월 보다는 7.44% 하락한 모습을 보였고 3위인 박군은 브랜드 평판지수 3,684,254를 보여주며 6월보다 무려 15.95% 상승해 확실히 최근 대세임을 수치로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7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의 링크 분석은 '돌파하다, 발매하다, 격리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이제 나만 믿어요, 자가격리, 영웅시대'가 높게 나왔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긍정과 부정 비율 분서에서는 67%의 긍정 비율이 나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뽕숭아학당'에 나온 출연진들이 다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링크 분석에서도 임영웅과 관해 '격리하다'나 '자가격리' 같은 키워드들이 나온 것으로 예측됩니다.

브랜드 평판 지수는?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소비에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입니다. 이번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가 가진 브랜드 긍정, 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수치화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