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장민호 신곡 컴백 '사는 게 그런 거지' 우리의 맏형 왜 이제야 돌아오나

by 다섯단어 2021. 8. 8.
반응형
장민호 컴백

가수 장민호가 신곡으로 돌아옵니다. 장민호의 소속사에 따르면 장민호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번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묵직하면서 시원한 록(Rock)의 요소와 우리 인생사를 풀어내는 트로트의 어법을 섞어 놓은 '록 트롯(Rock Trot)'라는 다소 독특한 장르로 알려졌습니다.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

SG워너비의 '라라라', '내사람'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을 작곡한 천재 작곡가 조영수와 SG워너비의 'Timeless'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등을 작사한 강은경 작사가가 함께 힘을 합쳐 장민호에게 딱 맞는 곡을 완성했다는 소문입니다.

 

장민호는 '사는 게 그런 거지'를 통해 현실에 대한 고민과 그럼에도 인생의 원천이 되어 주는 소중한 존재에 대해 노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오랜 노래 내공으로 연마된 장민호의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깊은 음색과 속을 뻥 뚫어주는 파워풀한 보컬이 음악 팬들의 귀를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트롯 신사 장민호

먼저 장민호는 오피셜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함이 있는 카리스마와 그만의 독보적 남성미를 공개하면서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 갚을 한껏 높인 바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 TOP6의 맏형이자 '트로트 신사'로 사랑받아온 장민호가 신곡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