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정경미 하차 갑작스러운 하차 이유

by 다섯단어 2022. 3. 21.
반응형
정경미 하차 체력 떨어졌다

정경미가 '2시 만세'에서 하차를 결정했는데요, 정경미는 방송을 통해 "둘째 아이 출산 후 체력이 떨어졌다는 것을 느꼈다. 당분간 재충전 시간을 가지며 엄마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저를 늘 아껴주시고 큰 사랑을 보내주신 청취자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고 죄송스럽다. 가족들과 의논하고 고심 끝에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라며 라디오를 떠나게 되는 미안함과 서운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국민요정

KBS 공개 20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정경미는 '개그콘서트'에서 큰 활약을 보이며 국민요정이라는 별명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는데요, 뛰어난 연기력과 순발력, 재치를 골고루 갖춘 대표 여자 개그우먼으로 자리 잡았으며 동료 개그맨인 윤형빈과 결혼하며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재능 넘치는 DJ

지난 2013년 12월 박준형과 라디오 '2시 만세' DJ를 시작한 정경미는 청취자와 공감대를 형성하며 8년 이라는 긴 시간 동안 활약해 2014년 라디오 부문 우수상, 2017년 라디오 부문 최우수상을 받으며 승승장구했습니다.

 

라디오 관계자는 "청취자와 두터운 관계를 맺어온 정경미씨의 자리를 채우는 게 쉽지 않은 일이다. 후임 진행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당분간 스페셜 DJ 체제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