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정준호 합류 멜로 액션 코믹 아무거나 찍으시죠 뭐든 다 되는 배우

by 다섯단어 2021. 9. 13.
반응형
정준호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

배우 정준호가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배우 정준호가 2022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최검 장군 역할로 출연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 나가는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가진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수사극입니다.

 

최검 장군

작품에서 정준호가 맞은 최검 장군은 차차웅(박해진) 집안에서 대대로 모셔온 장군으로 차웅의 몸 주신이 되기 위해 찾아온 인물입니다.

 

장군이라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나불나불 하루 종일 한시도 쉬지 않고 잔소리를 하는 얄미운 시어머니 같지만 귀신 정도는 손가락 하나로 없애버리는 신력을 바탕으로 차웅의 집 한편을 무력 점거하고 무전취식은 물론 '매직 팩토리'에 상임 고문 직책으로 스스로 취임까지 하는 캐릭터입니다.

다 돼는 배우

이런 매력 넘치는 최검 장군 역을 맞게 된 정준호는 1995년 데뷔한 이후 셀 수 없이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력과 반듯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멜로, 액션, 코미디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넓은 연기 스팩트럼과 캐릭터서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대되는 작품

최검 장군은 차웅의 몸주신이 되기 위해 찾아온 만큼 많은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차웅역의 박해진과 최검 역의 정준호는 아직 한 작품에서 만난 적은 없지만 오랫동안 배우의 길을 걸어온 연예계 오래된 선후배 사이인 만큼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작품은 정준호 외에도 박해진, 진기주, 정석용, 고규필 등이 출연을 확정했고 현재 막바지 캐스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