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정채연 출연확정 리틀 전지현과 육성재의 만남

by 다섯단어 2022. 2. 9.
반응형
리틀 전지현과 육성재의 만남

드라마 '금수저'의 여주인공에 그룹 다이아 멤버이자 리틀 전지현이라 불리는 배우 정채연이 캐스팅되면서 육성재와의 만남을 탄생시켰습니다.

 

웹툰 원작

웹툰이 원작인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하게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꾸게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로, 웹툰은 연재 기간 동안 돈과 가족을 바꾸는 것이 가능한지, 둘 중 무엇을 택해야 행복가 가까워질 수 있는지 독자들에게 물음을 던지며 깊은 울림으로 극찬을 받았습니다.

 

작품에서 재벌가의 딸이자 정의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가진 주인공 '나주희' 역에 정채연이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나주희는 육성재가 연기한 '이승천'과 또 다른 주인공 '황태용'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매력녀로 정채연은 특유의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소화해낼 예정입니다.

 

차세대 미녀 배우

한편 2015년 걸그룹 '다이아'로 데뷔한 정채연은 첫 드라마 '혼술남녀'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안방극장의 차세대 미녀 배우로 떠올랐는데요, 최근 처음 도전한 사극 '연모'에서 폭넓은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특히 이번 '금수저'의 연출을 맡은 송현욱 PD와 '연모'에 이어 연출과 주연배우로 계속해서 호흡을 맞추게 되어 더 큰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출연 소감

정채연의 소속사인 MBK 엔터테인먼트 측은 "웹툰 원작의 감동에 정채연의 매력을 더한 '나주희'를 안방극장에서 보여줄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며 "정채연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라고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