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진 손가락부상 안타까운 봉합 수술

by 다섯단어 2022. 3. 19.
반응형
진 봉합 수술

그룹 방탄소년단의 진이 손가락 부상을 입어 수술을 받았는데요,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팬 커뮤니티 공지사항을 통해 "진이 왼손 검지 폄근 봉합 수술을 받았다"라고 밝히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진은 일상생활을 하던 중 왼손 검지를 다쳐 인근 병원 응급실을 찾았는데요, 검사를 한 결과 검지 손가락 힘줄 일부가 손상되어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성공적 수술

빅히트에 따르면 "수술은 잘 마무리됐고 진은 퇴원한 뒤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라며 "빠른 회복을 위해 당분간 보호대를 착용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조속하게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라고 전하며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진의 부상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수술이 잘 끝나 다행이다", "손가락 다치면 엄청 불편한데 빠른 회복을 바란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길" 등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콘서트 앞둔 BTS

한편 진이 속해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은 최근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서울'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는데요, 오는 4월 8~9일, 15~16일에는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오프라인 콘서트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라스베이거스'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