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 언제 이렇게까지 대세가 됐을까

by 다섯단어 2021. 8. 7.
반응형
TXT 컴백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오는 17일 컴백합니다. TXT는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LO$ER=LO♡ER'를 포함해 '교환일기', '0X1=LOVESONG'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 정규 2지 '혼돈의 장: FREEZE'에서 보여줬던 '0X1=LOVESONG'의 오리지널 버전과 첫 영어곡인 'Magic', 'Anti-Romantic', '소악행', '밸런스 게임', 'No Rules', '디어 스푸트니크', 'Frost'등을 포함, 총 11개 트랙이 수록됩니다.

'LO$ER=LO♡ER' 대세 아이돌

이 중에서도 역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감성이 더해진 곡 'LO$ER=LO♡ER'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Z세대의 눈길을 끌 '달러 기호'와 하트 모양 등을 활용해 독특한 제목의 타이틀 곡에는 과연 어떤 내용이 숨겨져 있을지 어떤 개성 넘치는 가사를 보여줄지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거기에 'LO$ER=LO♡ER'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프로듀서들이 대거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 저스틴 비버, 위켄드 등 최고의 글로벌 아티스트의 곡 작업을 한 빌리 월시와 카밀라 카베요, 포스트 말론, 셀레나 고메즈, 테일러 스위프트 등과 작업을 한 스타 프로듀서 루이스 벨이 참여했습니다.

FOR 모아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처음으로 전 세계 모아(MOA)들에게 선물하는 팬송 '교환일기'를 선보입니다. 이들은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며 소소한 일상을 마법처럼 변화시키는 '교환일기' 아이템을 통해 러블리한 팬송을 완성했습니다. 멤버들이 MOA만을 생각해 가사를 직접 쓰며 특별함을 더해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