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한소희 화보 감탄이 나오는 압도적 미모와 몸매

by 다섯단어 2022. 1. 18.
반응형
압도적 미모와 몸매

감탄이 나오는 압도적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한소희가 잡지 '일루어' 2022년 2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는데요, 한소희는 '일루어'가 뷰티 특집호를 준비하며 뷰티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300명을 상대로 진행한 "요즘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뷰티 뮤즈는"이라는 질문에서 48%의 압도적 지지를 받아 역시 시대를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임을 증명했습니다.

 

'일루어'는 뷰티 아이콘 한소희에 걸맞은 강렬한 커버 이미지는 물론 그녀의 애장품 공개와 한소희 립스틱 탄생 스토리를 담은 영상까지 공개할 예정입니다.

 

뮤직비디오로 데뷔

한편 MZ세대가 인정하는 시대의 아이콘 한소희는 그룹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이후 그 미모를 인정받아 다양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소속사를 만나 드라마까지 출연하게 되는데요, 첫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다시 만난 세계'입니다.

 

작품마다 대박

이후 2020년 큰 인기를 얻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서브 주연인 '여다경' 역으로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으며 단번에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올랐고 '백상 예술대상'에서 '여자 신인상'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연기력 까지 갖춘 시대의 아이콘

또 2021년 웹툰을 드라마화한 '알고 있지만'에서 주인공 '유나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 네임'에서 이전과 180도 달라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작품을 완벽하게 이끌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