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한혜진 확진 출연 프로그램 몇개야.. 연예계 초비상

by 다섯단어 2021. 7. 16.
반응형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인 '리더의 연애' 측은 한혜진이 함께 출연 중이던 배구선수 출신 김요한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밀접접촉자로 분류되어 감사를 진행한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리더의 연애'에 출연한 전 배구선수이자 방송인 김요한은 지난 14일 몸에 이상을 느껴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15일 오전에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김요한 코로나 확진)

 

한혜진은 현재 '리더의 연애' 뿐만 아니라 '골 때리는 그녀들', '연애의 참견3' 등 여러 프로에 고정 출연중입니다. 한혜진의 확진으로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 중 송해나, 김진경, 이현이는 검사를 했고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리더의 연애'에 출연 중인 김구라, 박명수, 이상준 역시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현재 방송가는 코로나19 광풍으로 인해 초비상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추가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어 불안감이 날로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트레저의 도영, 쥬얼리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서인영, 농구 선수 출신 하승진, 배우 차지연, 에이티즈 멤버 산, 인피니트 성규, 러블리즈 서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한혜진 역시도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많고 많은 연예계 인맥을 자랑하고 있어서 지금의 초비상 사태는 앞으로도 점차 그 규모가 커질 전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