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휘연 지안 탈퇴 왜 이렇게 갑작스럽게?

by 다섯단어 2022. 10. 25.
반응형
휘연 지안 갑작스러운 탈퇴

걸그룹 라잇썸의 멤버 휘연과 지안이 탈퇴를 결정했다는 갑작스러운 소식이 전해져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라잇썸의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휘연과 지안의 탈퇴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당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라잇썸을 6인조 체제로 개편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 라잇썸이 더 좋은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다국적 걸그룹

그러면서 "함께하지 못하게 된 휘연과 지안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는데요, 멤버 탈퇴에 대한 특별한 이유를 알려주지 않아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커지게 만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라잇썸은 지난해 6월 데뷔한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8인조 다국적 걸그룹인데요, 휘연과 지안의 탈퇴로 인해 상아, 나영, 초원, 히나, 주현, 유정 등 6명의 멤버가 남게 됐습니다.

 

원대한 팀 명

데뷔 앨범으로 '바닐라(Vanilla)'를 발매했으며 지난 5월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인 투 더 라이트(Into The Right)'까지 발매하며 나쁘지 않은 활동을 보여줬는데요, 팀 명은 '밝은 빛(LIGHT)들이 하나가 되어(SUM) 온 세상 모두에게 닿을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통해 더 큰 긍정 에너지를 전달해 줄 그룹'이라는 원대한 뜻을 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