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신현빈 출연확정 진짜 대세가 된 미녀 배우

by 다섯단어 2021. 8. 2.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배우 신현빈이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웹 소설을 원작으로 재벌 일가의 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송중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인 '진도준'으로 회귀하면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되는 판타지 회귀 물입니다.(송중기 출연 확정 재벌집 막내아들 찰떡 역할)

극 중 신현빈

앞서 송중기, 이성민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신현빈이 히로인 역할인 '서민영' 역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극 중에서 신현빈은 반부패 수사부 검사로 정의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집요함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극 중에서의 서민영은 재벌가의 불법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과 쫓고 쫓기는 레이스를 펼치면서 사랑과 증오 사이를 왔다 갔다 하는 연기 앙상블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이제는 대세 배우

신현빈은 현재 큰 인기리에 방영 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와 2021년 방송을 앞둔 '너를 닮은 사람'에 이어 내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재벌집 막내아들'까지 그야말로 쉼표 없는 열일 행보로 연기력, 흥행성, 화제성 모두를 갖춘 대세 배우로의 활약을 이어나갈 전망입니다.

 

한편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60일, 지정생존자', '뷰티풀 마인드', '성균관 스캔들'의 김태희 작가가 집필하고 'W', '로봇이 아니야', '그녀는 예뻤다'의 정대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들의 조합으로 벌써부터 202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