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유권 미복귀전역 블락비 킬링파트 담당자

by 다섯단어 2021. 11. 21.
반응형
유권 미복귀전역

블락비의 유권이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하게 됐습니다. 유권은 블락비 공식 SNS를 통해 전역 소식을 전했는데요, 사진 속 유권은 군복을 차려입고 늠름한 모습으로 경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벌써 끝난 군생활

유권은 지난해 5월 블락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2020년 5월 18일 논산 훈련소를 통해 육군 현역 입대한다는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9월 유권의 소속사 세븐시즈는 "유권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대 복귀 없이 전역하라는 지침에 따라 10월 1일 마지막 휴가를 시작으로 2021년 11월 21일 미복귀 전역할 예정이다"라고 알렸습니다.

 

전역 소감

그렇게 전역을 맞이하게 된 유권은 소속사를 통해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다양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역 소감을 전했습니다.

 

다재다능 유권

한편 2011년 그룹 블락비의 멤버로 데뷔한 유권은 노래의 킬링 파트 담당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같은 멤버 피오, 비범과 함께 유닛 '블락비 바스타즈'로도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 예능과 뮤지컬 등 다양한 방면에서 자신의 재능을 뽐내며 활약했던 바 전역 후 보여줄 활동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