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정현 실버버튼 너무 늦은 실버버튼

by 다섯단어 2021. 7. 2.
반응형

가수이자 배우 이정현이 구독자 10만 명을 넘었을 때 주어지는 실버버튼을 인증했습니다. 이정현은 자신의 SNS에 "ㅎㅎ 6개월 넘어 거의 1년 만에 도착한 실버버튼.. 이것이 바로..! 여러분들이 만들어 주신 실버버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날 올라온 사진에는 반려견인 토리와 실버버튼을 자랑스럽게 인증하는 이정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머리에는 반다나를 하고 얇은 화장에 편안한 옷차림이지만 그래도 감출 수 없는 눈부신 미모가 실버버튼 보다 더 눈에 띄고 있습니다. 여기에 귀엽게 옷을 입은 토리의 모습도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구독자 10만이 넘으면 주어지는 실버버튼을 받은 이정현은 "제가 스케줄 많으면 오래 쉬는 타임도 종종 있는데 이제는 부지런히 업로드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의 채널 운영 계획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맛있는 요리, 좋은 요리 콘텐츠 많이 만들어서 공유 드릴게요"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정현은 '이정현의 집밥 레스토랑'이라는 채널을 운영하며 좋은 요리 콘텐츠를 시청자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또 지난해 4월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 도서를 출판하며 뛰어난 요리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요리 따라해봤더니 정말 맛있다", "골드 버튼까지 파이팅"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이정현

 

6개월을 넘어 1년만에 도착한 너무 늦은 실버버튼이었는데 그래도 이 기세를 몰아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로 구독자가 쭉쭉 늘어나 금방 골드버튼 까지 가서 좋은 요리 레시피를 많은 사람들과 같이 공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