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천수 전속계약, 손잡은 DH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은?

by 다섯단어 2021. 6. 22.
반응형

전 축구선수이자 방송인인 이천수의 전속 계약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DH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천수, 현영민, 김수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는데 이천수와 손잡은 DH엔터테인먼트는 어떤 회사고 소속 연예인은 누가 있는지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DH엔터테인먼트는 유소년 상비군 청소년 축구대표 출신이자, DSP의 홍보 매니저로 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온 김대준 대표이사가 수장을 맡고 있는 신생 회사로 선수 시절부터 인연을 쌓은 이천수와 새로운 길을 함께 하게 된 것입니다. 여기에 JTBC 골프의 '레전드 빅매치', 유튜브 콘텐츠인 '군대스리가' 등의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했던 김철호 이사가 합류하며 콘텐츠 제작에도 힘을 더해줄 듯 싶습니다.

 

이천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골 때리는 그녀들'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선수 시절 못지않은 그야말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여기에 대한축구협회 사회공헌위원장도 맡아 예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설 뿐 아니라 축구를 통한 다양한 활동 역시도 펼치고 있습니다.

 

방송인-이천수

 

이천수를 영입하게 된 김대준 대표이사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넘어서 대중들에게 꿈과 희망, 열정을 공유 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 애정 어린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