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전진 합류 데뷔 부터 지금까지 정말 지치지 않는 에너지

by 다섯단어 2021. 11. 22.
반응형
전진 합류 '알토란'

장수 그룹 신화의 멤버 전진이 '알토란'에 합류하게 됐는데요, 전진의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에 따르면 28일 방송되는 '알토란' 363회부터 전진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 가능한, 시청자 눈높이에 걸맞은 토크와 리액션으로 활약합니다.

 

최고의 '한 끼'

'알토란'은 대한민국 대표 셰프들이 자존심을 걸고 최고의 '한 끼'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예상외의 요리실력을 뽐내며 대표 '요섹남'으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은 전진이 출연해 큰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특히 전진은 결혼 이후 아내를 위해 요리를 배우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국민 사랑꾼으로 프로그램에 신선함과 새로운 매력을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한편 지난 1998년 신화 1집 '해결사'로 데뷔한 전진은 메인 댄서이자 랩, 보컬은 물론 타고난 끼와 재능으로 예능에 이르기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포지션을 담당했으며, 최근 쇼호스트로의 변신에도 성공해 방송계의 블루칩으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치지 않는 에너지

또 올해에만 '동상이몽 2', '아는 형님', '수미 산장', '라디오 스타', '정글의 법칙', '별에서 온 퀴즈', '개취존중 여행배틀', '쿡킹', '라켓 보이즈', '띄우는 놈 밟는 놈'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아직도 넘치는 에너지와 토크로 맹활약하고 있으며 지금도 수많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