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프로미스나인 플레디스 이적 날개 달고 세계 진출 가자

by 다섯단어 2021. 8. 16.
반응형
플레디스로 이적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장규리, 박지원, 송하영, 이서연, 노지선,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이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한다고 전해졌습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이 데뷔부터 지금까지 프로듀싱을 맡아 온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알렸습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프로미스나인의 기존 소속사 오프더레코드 엔터테인먼트와 레이블 통합 과정에서 향후 방향성과 성장 가능성에 대해 깊이 있게 논의한 끝에 프로미스나인의 소속사 이적을 결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성장 지원 약속

이어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프로미스나인이 더욱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 여러분들을 찾아가고 아티스트로서도 한 차원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글로벌한 그룹으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018년 정식 데뷔한 9인조 그룹으로 건강미 넘치고 밝은 음악과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5월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의 타이틀곡인 'WE GO'로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이번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새 출발하게 된 프로미스나인이 그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며 날개를 달아 지금보다 더 크고 넓게 글로벌 적인 사랑을 받을 그룹으로 성정 할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