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구준엽 결혼 한 편의 영화 같은 인연

by 다섯단어 2022. 3. 8.
반응형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

 

그룹 클론 출신의 가수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과 한 편의 영화 같은 인연으로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데요, 구준엽은 자신의 SNS에 "저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구준엽은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짖지 못한 사랑을 이어가려 한다. 그녀의 이혼 소식을 접하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해 보았다.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리는 다시 연결될 수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20년 전의 교제

 

이어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나가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제가 결혼을 제안했고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다"라며 "저의 늦은 결혼이니 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구준엽은 과거 2010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10년 전에 서희원과 1년 정도 만났다"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당시 구준엽은 "소혜륜이라는 대만 친구가 김창환 씨에게 곡을 받아 인연이 있었다. 그래서 콘서트 게스트로 초대되어 무대에 올랐다"라며 "당시 공연에 서희원 씨가 있었고, 그때부터 교제가 시작됐다"라고 직접 말했습니다.

 

톱 배우 서희원

 

한편 서희원은 그룹 ASOS의 멤버로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유성화원'에서 금잔디인 산차이 역을 맡으며 톱배우로 거듭났는데요, 이후 '천년유혼 2003'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했습니다.

 

2001년에는 중국인 사업가인 왕샤오페이와 결혼했지만 결국 지난해 파경을 맞았고 슬하에는 두 아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클론의 구준엽

 

구준엽은 1990년 '현진영과 와와'로 데뷔해 1996년 부터 엄청난 인기를 얻은 그룹 클론을 활동했는데요, 당시 개성 있는 패션과 중독성 있는 노래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에도 DJ와 아티스트로 계속해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