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권유리 합류 유재석 이광수와 함께 황금 예능

by 다섯단어 2022. 3. 15.
반응형
권유리 유재석 이광수와 함께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소녀시대 권유리가 새로운 예능 도전에 나섰는데요, 드라마와 가수, 연극, 유튜브,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언제나 존재감을 보여주는 권유리는 디즈니 플러스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에 유재석 이광수와 함께 출연 소식을 알려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더 존: 버텨야 산다'

권유리가 출연을 확정한 신규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위험이 넘치는 미지의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무조건 버텨야 한다는 미션을 수행하는 예측불허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로 매회마다 초특급 게스트들과 함께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재미로 새로운 예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예능이다

최근 파이널 방송을 끝낸 '방과후 설렘'에서 연습생들의 담임 선생님으로 변신해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권유리가 이번에는 어드벤처 예능을 통해 어떤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권유리는 "평소 활동적인 걸 좋아하는데 저와 딱 맞는 새로운 포맷의 예능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저의 색다른 모습과 함께 유재석, 이광수 및 게스트 분들과의 즐거운 케미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해 기대감을 더 높이고 있습니다.

 

너무 기대되는 프로그램

한편 '더 존: 버텨야 산다'는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등 버라이어티 예능 성공 신화와 함께 '범인은 바로 너', '신세계로부터'등 언제나 참신한 포맷으로 호평을 받았던 제작진과 국민 MC 유재석, 배우 출신 최고의 예능인 이광수에 활력 비타민이 되어줄 권유리까지 모이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서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