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김보라 MC발탁 대세 배우긴 한데 단독 MC 괜찮을까

by 다섯단어 2021. 8. 6.
반응형
김보라 단독MC

배우 김보라가 '지켜보고있다'의 단독 MC로 발탁되었습니다. 김보라의 소속사인 엠씨엠씨 측은 "김보라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크라임 드라마 '지켜보고있다'의 단독 MC로 나선다"라고 밝혔습니다.

범죄의 재구성

'지켜보고있다'는 범죄의 이면을 CCTV 화면으로 새롭게 재구성한 크라임 드라마입니다. '지켜보고있다'의 왓처가 될 김보라는 범죄를 바라보는 감시자이면서 시청자와 교감을 나누는 징검다리 역할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대세 배우 김보라

한편 김보라는 드라마 'SKY캐슬'에서 '김혜나'역을 맡으며 몰입감 높은 연기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또 '그녀의 사생활', '터치', '우주인 조안', '도둑잠', '러브신 넘버#', '괴기맨숀 : 디 오리지널' 영화 '괴기맨숀', '옥수역 귀신'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여기에 웹 예능 '보라다방', '보라를 보라' 등에서 세심하면서도 즐겁고 유쾌한 매력으로 진행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에는 긴장감과 진중함을 바탕으로 강력 범죄들에 대한 주의와 위험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과연 작품마다 자신에게 맞는 옷을 입은 듯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김보라가 범죄를 다루는 프로그램의 단독 MC이자 왓처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