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남윤수 출연확정 현재 가장 대세

by 다섯단어 2022. 3. 29.
반응형
현재 가장 대세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현재 가장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남윤수가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오늘의 웹툰'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오늘의 웹툰'은 많은 인기를 모은 '중쇄를 찍자'를 원작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오늘의 웹툰'

유도 선수 출신인 '온마음'이 부상을 당해 평생을 해왔던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이후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담고 있는 이야기로, 남윤수는 매사에 정성을 다 하는 '온마음' 곁에서 자신을 돌아보며 동화되어 가는 '구준영' 역을 맡게 됐습니다.

 

여심 스틸러

남윤수는 최근 드라마 '연모'를 통해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이현' 역할로 수많은 여심을 훔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인간수업', '산후조리원', '괴물' 등 전작들에서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기에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리게 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예능도 잘해요

작품 활동에만 그치지 않고 최근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 시즌 3'에 출연하며 꽃미모와 함께 반전의 입담으로 유재석의 마음을 녹이며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했으며,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등 출연 예능마다 항상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카카오TV 드라마 '빌린 몸'을 촬영 중에 있으며, 김세정과 남윤수라는 두 라이징 스타의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늘의 웹툰'은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으로 2022년에도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