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헤나 결혼발표 걸그룹 출신 다운 비주얼

by 다섯단어 2022. 3. 28.
반응형
헤나 결혼발표

그룹 마틸다 출신의 뮤지컬 배우 헤나가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헤나는 자신의 SNS에 손편지와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헤나는 '쑥스럽지만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 6년이라는 시간 동안 힘들 때나 기쁠 때나 응원해준 고마운 분이다. 부족한 저를 늘 사랑해주고 지켜준 이 분을 위해 저도 이제 한 가정의 아내가 되어 힘이 되고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이 생겼다"라고 전했습니다.

 

6년의 열애

헤나 측에 따르면 헤나와 예비 신랑은 오는 5월 중순 교회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데요,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가족과 친지,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헤나의 예비 신랑은 동갑내기의 비연예인 사업가로 알려졌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은 뒤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6년이라는 긴 시간의 열애 끝에 믿음을 쌓아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됐습니다.

 

두 번의 데뷔

한편 헤나는 2014년 그룹 키스&크라이로 데뷔한 이후 같은 해 팀이 해체되어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 시즌 6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당시 톱 11까지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이후 2016년 마틸다로 다시 데뷔하게 됐습니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

마틸다로 2019년 해체 전까지 활동했으며 해체 이후에는 뮤지컬 배우로서 행보를 시작했는데요, '지킬 앤 하이드', '모차르트', '프랑켄슈타인', '투란도트' 등 대작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점차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