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박하선 법적대응 인생은 실전이다

by 다섯단어 2022. 3. 25.
반응형
박하선 법적대응

배우 박하선 법적대응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박하선의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당사는 최근까지 인터넷 게시판과 각종 커뮤니티, SNS 모니터링, 제보 등을 통해 박하선과 관련된 상습적이고 악의적인 게시물과 댓글을 작성하거나 유포한 자에 대한 증거를 수집했고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인생은 실전이다

이어 "향후 발생하는 피해 사례에 대해서도 합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게 추가 고소할 예정"이라며 "이 과정에서 선처나 합의는 절대 없다는 점을 강조한다"라고 못 박았습니다.

 

또 키이스트는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악플러들에 대한 지속적 모니터링과 고소 절차를 통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강조했습니다.

 

민사까지 갈 것

그리고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인격권을 침해하는 범죄 행위가 발견될 경우, 그에 상응하는 강력한 형사 처벌뿐 아니라 민사상 손해배상 책임까지 물을 것을 명백하게 밝힐 것"이라고 강력하게 경고했습니다.

 

배우 박하선

한편 박하선은 2005년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며느라기', '혼술남녀'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 진행을 맡으며 청취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