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유태오 코로나확진 정말 소름 돋게 잘생긴 배우

by 다섯단어 2021. 10. 4.
반응형
유태오 확진

배우 유태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태오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유태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유태오는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마치고 귀국 후 받은 검사에서 음성이 나왔지만 고열 증상이 있어 재검사를 받았고, 이후에 양성 판정을 받게 됐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건강 관리에 최선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유태오는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 지침에 따를 것이며, 빠른 시일 내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던 사람들도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족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배우와 스태프의 건강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기대작 Past Lives

한편 유태오는 영화 '페스트 라이브즈(Past Lives)'에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A24와 CJ ENM이 공동 투자 및 제작에 나서며 벌써부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페스트 라이브즈'는 한국에서 만난 어린 시절 연인이 어른이 된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게 되는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유태오 할리우드 애초에 비주얼이 할리우드 장학생

유태오 할리우드 캐스팅 배우 유태오가 할리우드에 진출합니다. 유태오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유태오가 영화 '문라이트', '미나리'의 제작사인 A24의 신작 영화 'Past Lives(전생)'에 주

relifeand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