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윤산하 합류 크리스탈 동생

by 다섯단어 2022. 2. 14.
반응형
윤산하 합류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아스트로 멤버 윤산하가 합류하게 됐는데요,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윤산하는 월화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출연을 확정해 한층 더 성장한 연기를 보여줄 계획입니다.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받은 개차반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슈퍼 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로맨스 드라마로, 인생의 막다른 골목에서 시작된 두 남녀의 살벌한 쇼가 시간이 흐를수록 달콤해질 것을 예고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동생

드라마에서 윤산하는 이신아 역할로 나오는 정수정(크리스탈)의 하나뿐인 남동생이자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 이수호 역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그는 누나인 신아와 마주칠 때 마다 투닥거리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가족을 아끼는 속 깊은 면이 있는 인물로 특히 누나에게 차마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지고 있어 수호의 비밀이 작품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아낼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한편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한 윤산하는 그동안 본업인 가수 활동은 물론이고 MC, 예능, 광고,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온 자타공인 만능 엔터테이너로 특히 2019년 본격적인 연기 활동의 시작을 알린 '사랑공식 11M'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기대되는 '크레이지 러브'

이후 지난해 공개된 '너의 재생목록'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탑 스타 '빅 대디'역으로 사랑받았는데요, 첫 정극 도전이기도 한 이번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서 과연 윤산하가 어떤 모습의 캐릭터를 보여줄지 많은 드라마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