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이승기 MC확정 이 프로그램에 역시 가장 잘 맞는 진행자

by 다섯단어 2021. 10. 11.
반응형
이승기 MC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가 시즌 1에 이어서 '싱어게인 시즌 2'에서도 MC로 활약하게 됐습니다.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싱어게인 시즌 2 - 무명 가수전'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에게 대중들 앞에 설 수 있도록 한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보석을 찾아내는 싱어게인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나 잊혀진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숨겨진 실력자들을 세상에 알리는 프로젝트로 지난 시즌 1에서 시작부터 엄청난 반응을 부르며 숨겨진 보석 같은 인물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시청률과 화제성을 싹쓸이해 무명의 반란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특히 톱 3를 차지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을 비롯해 많은 출연자들이 인기를 끌며 새로운 스타 양성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자극적인 구성이나 일명 악마의 편집 없이도 감동적인 무대와 진정성, 그리고 MC들과 실력자들의 케미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 오디션을 선보였다는 호평이 쏟아졌습니다.

 

최고의 적임 MC

MC로 나선 이승기는 음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다년간의 예능으로 다져진 재치있는 입담과 참가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공감 진행 능력으로 역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 '싱어게인 시즌2'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진행 능력을 보여주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이승기는 "먼저 '싱어게인 시즌2'를 다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에는 또 어떤 무명 가수분들이 우리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감동을 줄지 굉장히 기대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저 역시 참가자분들이 더 돋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각오를 보여줬습니다.

 

엄청난 기대감

전작의 엄청난 성공으로 인해 대중들의 '싱어게인 시즌2'를 향한 기대감은 어느 때보다 뜨거운 상황입니다. 과연 또 어떤 숨은 실력자들이 출연해 마음을 울리는 음악과 고막 힐링을 안겨줄지 벌써부터 무대가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시리즈와 '싱어게인' 시즌 1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윤현준 CP가 기획을 책임지고 유쾌한 공감을 보여줬던 예능 '독립만세'의 채성욱 PD가 연출을 맡으며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