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정국 신기록 여태까지 없던 역대급 클래스

by 다섯단어 2022. 2. 14.
반응형
정국 '최단', '최고' 신기록

방탄소년단 정국의 'Stay Alive'가 아이튠즈 역대 솔로곡 '최단', '최다' 신기록을 수립하며 역시 남다른 음원 파워를 보여줬는데요, 정국이 부르고 슈가가 프로듀싱한 '세븐 페이츠: 착호'의 OST 'Stay Alive' 음원이 전 세계 음원 사이트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11일 정식 발매됐습니다.

 

여태까지 없던 역대급 클래스

그리고 이 '스테이 얼라이브'는 글로벌 음원 사이트 아이튠즈에서 발매 24시간 이내 역대 솔로곡 최단이자 최다인 98개 국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는 역대급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또한 10시간 24분 만에 아이튠즈 톱 송 차트 87개 국가 1위, 이후 13시간 만에 90개 국가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보여줬는데요, 또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동시에 1위로 진입했습니다.

 

8대 음원 시장 올킬

정국은 2022년 한국 솔로 가수로는 최초로 아이튠즈의 월드와이드 송 차트 1위에 오르는 기록까지 추가시켰는데요, '스테이 얼라이브'는 6시간 이내에 8대 음원 시장인 미국,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일본, 캐나다, 호주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아시아 솔로 가수 '최초'로 올킬하는 기록까지 세웠습니다.

 

'Stay Alive'

한편 이번 곡 '스테이 얼라이브'는 정국이 갖고 있는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가혹한 운명에 처한 스토리 속 인물과 이야기를 더 애절하게 표현해내며 리스너들의 몰입감을 높였다는 호평들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 몽환적 사운드와 더불어 정국의 미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높였고 그와 함께 시원하게 터지는 고음과 화려한 백보컬이 드라마틱한 시너지를 발휘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