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제니 화보 독보적인 미모와 몸매

by 다섯단어 2022. 1. 14.
반응형
독보적 미모와 몸매

글로벌 걸그룹 제니가 화보를 통해 변함없이 독보적인 미모와 몸매를 과시했는데요, 제니는 패션 매거진 엘르의 2월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제니와 엘르의 이번 만남은 샤넬의 화인 주얼리 코코 크러쉬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이후 첫 매거진 커버 촬영으로, 제니는 특유의 완벽한 비주얼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해 냈습니다.

 

청순함과 섹시함

공개된 화보에서 제니는 청순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반전의 자태를 선보였는데요, 특히 개미허리를 연상시키는 잘록한 라인을 강조한 의상에서,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건강한 시간을 보내겠다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등산했던 일상을 공개한 제니는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자연 속에서 기운을 얻어 새로운 한 해를 위한 다짐을 했다. 몸과 마음이 더 건강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목표"라고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독보적이면서 친근하게

많은 이들에게 '아이콘', '독보적'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있는 것에 대해 "누군가에게 영감이 되고 아이코닉한 존재가 되는 것은 영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단어들로 저를 표현해 주실 때면 더 멋지고 좋은 모습을 보여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는 더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이며 우상같은 독보적 모습과 물론 대중들에게 친근함을 보여주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