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진 지리산 OST 참여 최고의 음색과 컴퓨터로 맞춘 듯한 이목구비

by 다섯단어 2021. 10. 1.
반응형
진 OST 참여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의 진이 '지리산' OST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지리산'은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작가 김은희와 '도깨비', '스위트홈'의 이응복 감독이 만났으며 전지현, 주지훈의 출연까지 겹쳐져 드라마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화제의 중심입니다.

 

드라마 '지리산'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드라마로 오는 23일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힐링 목소리 진

이런 최고 기대작에 방탄소년단 진이 OST에 참가하며 기대감을 더욱 드높이고 있습니다. 진은 그동안 작사, 작곡에 참여했던 'Awake'와 그의 솔로곡 'Epiphany', Moon'등으로 깊은 울림을 주며 팬들에게 깊은 위로와 힐링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드라마 지리산의 제작사는 "진이 부른 드라마 지리산의 OST는 드라마 메인 테마곡으로 중반부부터 만나보실 수 있으며 별도 발매 일정을 공지해 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으로 글로벌 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유의 음색으로 많은 이들에게 힐링이 되는 음악을 선사하는 진이 대작 드라마로 손꼽히는 '지리산'과 만나 도 어떤 노래를 대중들에게 선물해 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