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하니 열애 인정 놀라운 의사 남자친구

by 다섯단어 2022. 6. 29.
반응형
하니 열애 의사 남자친구

그룹 EXID 출신이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하니(안희연)이 양재웅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공속 보도자료를 통해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위키트리에서는 하니가 양재웅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와 2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소문만 무성했지만 결국 소속사의 인정으로 하니와 의사 남자 친구의 만남은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은근히 티냈던 연애

두 사람은 소속사 공식 입장이 밝혀지기 전에도 SNS를  통해 열애 중인 근황을 슬며시 나타내기도 했는데요, 새해를 맞이한 2022년 1월 1일 두 사람은 나란히 제주도 한라산을 찾았고, 인스타그램에 눈 쌓인 한라산을 배경으로 한 인증 사진을 올렸습니다.

 

아름다운 설경을 배경으로 담은 하니의 모습은 누군가가 찍어줬지만 동반한 사람의 정체까지는 알려지지 않았었는데요, 양재웅 역시 한라산을 다녀온 뒤 "처음으로 내 의지로 떠난 산행, 2022년 1월 1일 40이 넘어 처음 가 본 한라산 풍경은 지구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라고 후기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EXID 하니

한편 하니는 2012년 그룹 EXID로 데뷔했는데요, 초창기에는 그렇게 알려진 그룹이 아니었지만 '위아래'의 역주행 영상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스타덤에 오르게 됐고 '덜덜덜', 'AH YEAH', 'STREET' 등 다양한 노래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니와 양재웅

가수 활동에 그치지 않고 웹 드라마 '엑스엑스(XX)', '아직 낫서른', 'IDOL [아이돌: The Coup]', '국가대표 2', '어른들은 몰라요' 등을 통해 배우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양재웅은 다양한 생활 건강 프로그램과 '비정상회담', '하트시그널'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