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한혜진 출연확정 결혼 이후 오랜만이네

by 다섯단어 2022. 6. 29.
반응형
한혜진 '신성한 이혼' 출연확정

결혼 후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한혜진이 오랜만에 배우로 돌아오는데요, 한혜진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한혜진이 JTBC의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신성한 이혼'은 유능한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정을 가진 의뢰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주인공 신성한 역에는 배우 조승우가 맡으며 한헤진과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섬세한 연기력

한혜진은 기상캐스터 출신의 라디오 DJ 이서진을 연기하는데요, 양육권 다툼으로 번진 이혼 소송 중,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과 엮이기 시작하는 인물입니다.

 

한편 2002년 데뷔한 한혜진은 아름다운 비주얼은 물론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유명한데요, 일일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에서 금순이, 사극 '주몽'에서 소서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결혼 이후 오랜만이네

그러던 중 결혼으로 인해 연기 활동의 휴식기를 맡게 됐는데요, 한혜진은 지난 2013년 7월 축구 국가대표 출신 선수 기성용과 결혼하며 한동안 내조에 집중해 왔습니다.

 

당시 고정으로 출연하던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도 하차하며 남편 기성용이 머물고 있던 영국에서 고주했는데요, 이후 잠깐의 방송활동에서 얼굴을 비쳤으나 본업은 배우로서 드라마에 길게 출연했던 적은 없어, 이번 컴백 소식이 더욱 반갑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