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조민아 이혼절차 결국 파경 맞이했다

by 다섯단어 2022. 6. 29.
반응형
조민아 이혼절차

결혼 생활에 문제가 많아 보였던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결국 이혼 절차를 밞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매체 취재 결과 조민아는 최근 서울 가정법원에 소장을 제출했으며 남편과의 이혼을 위한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조민아의 법률대리인은 법무법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조민아 소송과 관련된 입장을 발표했는데요, 법률대리인은 "현재 조민아 씨는 남편과의 이혼을 위한 소송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서울 가정 법원에 소장을 제출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결국 이렇게 됐다

이어 "많은 분들이 이혼 사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점 알고 있다. 하지만 구체적인 이혼 사유가 워낙 민감한 사항이다 보니 현시점에서 하나하나 말씀드릴 수는 없다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조민아는 지난 2020년 6월 연상의 피트니스 CEO와 결혼하며 인생 2막을 시작했는데요, 이후 아들을 출산했고, SNS를 통해 육아 일상을 업로드해오다 지난 5월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싱글맘으로 살아간다

그러던 중 지난 28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할매' 방송 말미에 조민아가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와 만나는 예고편이 나왔는데요, 이 방송분에서 조민아는 "이제 싱글맘으로 살아가려 한다"라며 "그동안 지속적으로 일들이 있었다. 행복하고 싶었다. 안 울려고 했는데"하며 결국 눈물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