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연예

슈 도박예방 캠페인 임효성 결혼 이혼설 상습도박 방송

by 다섯단어 2022. 6. 30.
반응형
슈 도박예방 캠페인

상습 도박 혐의로 큰 물의를 일으켰던 S.E.S 출신 출신 슈가 자신과 같은 피해자를 방지하고나 도박 예방 홈보캠페인 촬영에 임했는데요, 슈는 자신의 SNS에 "오늘 한국도박문제예방치료원 홍보캠페인 촬영을 하고 왔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일상 회복을 위해

슈는 "한국도박문제 예방치료원의 도움으로 어려운 시간을 극복할 수 있었다"라며 "같은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을,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한국도박문제예방치료원과 나 유수영이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아직 부족하지만 작은 힘이라도 보태서 도박문제로 고통받고 계신 분들이 단 한분이라도 더 일상으로 돌아오실 수 있도록 간절히 바라면서, 한국도박문제 예방치유원 모든 식구들과 손 잡고 기다리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국도박문제 관리센터는 19일 한국도박문제 예방치유원으로 명칭이 바뀌게 되는데요, 도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해 주고, 일상 회복을 도와주는 정부 기관으로, 전문 상담을 제공하고 예방법도 찾아주는 곳입니다.

 

상습 도박 혐의

한편 1세대 아이돌 S.E.S 출신 슈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마카오 등 해외에서 26차례에 걸쳐 총 7억 9천만원 규모의 상습 도박을 한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는데요, 자숙의 기간을 거친 이후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로 근황을 알리며 봉사활동을 하는 등 뒤늦은 선행에 나서고 있습니다.

 

임효성과 결혼, 그리고 이혼설

2010년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하면서 1남 2녀를 슬하에 두고 있는데요, 아이들과도 방송 활동을 하고 특히 2014년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독특한 캐릭터와 입담으로 많은 CF와 프로그램에 나와 제2의 전성기를 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도박 사건이 터진 이후 남편과 이혼설에 시달리기도 했는데요, 아직까지 공식적인 소식은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